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TOP5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2:29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번째는 데 꿈 유명한 영화라고 소개하자면 입만 아플 걸작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임!이 작품을 보고 히스 레저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카당 섹시한 남자주인공을 볼 수 있고, 당돌하면서도 아픈 과거를 가진 여자주인공의 러브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도 좋아하면서 반항적인 고등학생들을 잘 표현했어요.하고 소견이 났습니다.​


    >


    >


    반항적이었던 캣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패트릭에게 감정을 열고 시작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


    >


    >


    정말 빠지지 않는 건 히스레인저의 섹시함과 퇴폐적인 미소>-<


    >


    ​, 영화의 레전드 급으로 생각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최초의 0가지 이유 욧움니다. ​


    >


    넷플릭스 하이톤 영화 추천은 상큼 발랄한 여학생들의 말 크루리스입니다.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이고 예쁘고, 자꾸 눈이 가고, 따라하고 싶은 이모션이 센스 있게 생겨서 자꾸 다시 시작하는 영화였는데. 예쁜 옷을 입고 있어서 눈이 지루할 틈이 없었고, 학교 퀸커 여학생들이 자리를 놓고 싸우고 화해하는데 보기 흉하지 않아 좋았어요.​


    >


    얼굴에서 예쁜 여고생이 옷도 잘 입어서 눈이 좋았어요. 앨리샤 실버스톤은 뱀파이어 영화에도 나왔지만 뱀파이어는 잘생긴 배우만 하기 때문에 인증받은 예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꾸밀 줄 몰랐던 테이가 예뻐지는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테이는 멍청하고 귀여운 면이 있어서 다른 캐릭터들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이 캐릭터는 세련된 친구들과는 달리 중성적이면서 귀엽고 심리에 들어있었고, 또 전학와서 적응을 하이미하고 노력하는 모습도 멋있었습니다.​


    >


    유명한 폴씨가 남자주인공으로 나와서 믿고 보는 영화가 되겠습니다.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3번째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입으면 지나갔다!동양인의 여주인공이 어려서부터 좋아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적어 놓은 러브 레터를 보내는 것부터 내용이 시작되는데. 그 중에는 러브레터를 보내면 곤란한 인물들이 섞여있어서 일본어과인은 더 재미있게 느꼈습니다.


    >


    소꿉친구이자 언니의 옛 남자친구인 브로우사드와 말도 안 되는 말을 나누는데, 이곳에서 라라진의 양갈래 머리 모양이 너무 예뻐서 눈이 팔렸습니다.정말 닮고싶은 동양인으로 눈도 크고 귀엽고 코도 작고 귀엽습니다. ᅲᅲ


    >


    라라 진의 기습 키스햐 이 부분도 어이없을 정도로 어안이 벙벙했어요.​


    >


    계약연애를 해서 정말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는데 나중에 그만두고 싶어도 계약스토리 때문에 그만둘 수 없는 첫 번째도 생성할 것입니다.2월 첫 2최초, 다음 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가 유출된다고 하니 기대의 일주일을 보낼 것 같네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4번째는 새 부습니다.저는 여자지만 이쁜여자를 정~ 좋은내용이네요그리고 포스터만 보고 싶지 않았던 영화입니다. 그런데 보니까 본인서 포스터에 여주인공 매력이 다 옅어서 본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봐서 본인이라 매력있고 귀엽고 혼자 사귀는 여자주인공이었습니다.


    >


    왼쪽에 있는 친구는, 같은 날에 태어난 소꿉친구입니다. 엘과 리는 어렸을 때부터 한번도 떠난 적이 없대요. 그래서 영화를 볼 때 처음엔 엘과 리가 사귀게 될 줄 알았는데 둘은 정말 친구였다고...​


    >


    여자주인공이 멋있다고 의견을 낸 장면입니다. 얼굴에 페인트가 그렇게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째서 그렇게 외모가 돗보 1수가 있습니까. 사실 반칙인데 이건... 입술도 너무 매력적이야ᅲ^あ 아 근데 남자주인공 잘생겼고 몸도 좋은데 몸에 난 큰 점 때문에 집중이 안 돼요.ᄏᄏ


    >


    크다, 멋있다. 왕자다. 완전! 얼굴도 완벽하고 몸도 완벽한데 운동도 잘하고 싸움도 잘하는 남자. 게다가 여자가 많아서 카사노바 같지만 사실 한 여자만 바라보고 캐릭터를 마치 여자가 잘 찍은 것 같아요.​


    >


    이 배우도 왕자님 얼굴인데 크고 짧은 치마를 입고 춤추는 게 잘 어울렸어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5번째로 리얼리티 하이이다!인기 있는 무리에 조용히 지내고 있던 여주인공이 들어가는 일부터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그 사이에서 여성이 여성에게 하는 일이 리얼하게 표현되어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저 역시한 그런 1들을 받아 보았기 때문에 주인공이 감정 이입이 잘 되었고 어떻게 이런 상황을 극복하는지 궁금해서 끝까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


    아내 소음에는 흐릿해서 본인이 오는 여주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멋있어졌어요. 나는 나만의 길을 걷는다는 소견에서 더 멋있었던 것입니다.​


    >


    인기인 남성주님, 얼굴만 봐도 왜 인기인지 알 수 있죠. 또 한 하이틴 영화의 남자주인공이라면 갖춰야 할 잘생긴 얼굴, 좋은 몸, 그리고 착한 성격까지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였습니다.​


    >


    이 장면도 정말 감성적으로 느껴지네요.하이틴 영화가 좋아서 대부분의 작품을 본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한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은 여러 번 돌려본 영화로만 선정해 봤어요. 다른 영화들은 스토리 부분이 부족하다든가, 너무 현실감이 없다든가 해서 집중이 안 돼요. 물론 더 좋은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한 작품은 유명하고 인상 깊었기 때문에 주변에도 추천한 작품입니다. 아, 그 때문에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하나 은 재미 있게 봤지만, 넷플릭스에는 없었고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2도 있지만 2는 페미니스토우적인 요소가 당싱무 있어 나의 기준에서는 별로였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이 틴은 나쁘지 않아도 하나 0대 같지 않았다 잘생기고 예쁜 주인공들이 다하는 것과 생각하니까ㅎㅎ​ 아래 왓챠, 영화 추천 링크 걸어 놓을게요! 요기도 재미있는 작품이 많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