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벤다졸 복용` 김철민, 검진 결과 건강 호전 "고맙습니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3:03

    `펜 벤더 조르반 복용, 김철민, 검진 결과 건강 호전"잘 슴니다"디지털 뉴스부 입력:2019.12.6.


    >


    폐암 진단을 받고 동물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기 시작한 개그맨 김철민이 건강이 호전된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김철민은 6최초로 자신의 얼굴 책에 최근 실시한 검사 결과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당면 첫 검진 결과가 나왔다"며 "희망이 보이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걱정과 격려의 성원에 고맙고 감사하다며 자신을 응원해 준 누리꾼에게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또 김철민은 폐, 뼈, 간 수치, 신장 기능 등 다른 부분에서도 정상 결과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또 암수치(CEA)이 지난 8월 8첫 47한개에서 하나 2월 6최초 283에 변화하는 우프니다묘 암 종양의 수치가 줄었다고 썼다.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금만 더 힘내요 기적을 보여주세요 기도합니다 등 응원 댓글을 달았다. ​ 이미 김철민은 8월 폐 암의 4기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하고 유감을 샀다. 다음은 동물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복용해 보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현재 그는 약 9주째를 맞았다.펜벤더졸은 개의 구충제로 사용되는 벤즈기입니다.졸의 첫 종으로 위장에 기생하는 회충, 기생충, 촌충 등의 박멸에 사용된다. 그러나 최근 미국에서 시행한 귀스트리기암 환자가 이 성분이 함유된 구충제를 복용한 뒤 완치됐다는 영상을 올린 이후 최초 부이스트리기암 환자들 사이에서는 기적의 치료제처럼 취급되고 있다. 그러나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대한암학회는 모든 의약품은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안전하고 효과가 있는지를 입증해야 한다며 이 약품을 암 환자에게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위험성을 경고했습니다.​ 디지털 뉴스 스브키쟈 dt새로 s@dt.co.kr​-----------------------​ ​ 이수리 바위 아니더라도 먹어 보니 여기저기 괜찮네요. 기생충이 점유하는 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국에서는 암에 구충제를 처방한대요. 일자리를 잃은 분들이 있겠지만 병원이나 교도소는 필요 없을 정도로 좋다고 소견합니다. 항암제와 구충제를 병용하면 처음에는 신속하지만 부작용으로 실패의 원인이 됩니다. 이 경우 구충제에 결과를 돌리지 마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