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타이베이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꼭 큰 방으로 예약하세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0:02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저는 올해 대만 여행에서 2쵸쯔는 에어 비앤비 2쵸쯔은 호텔에서 숙박을 했습니다..숙소를 어떻게 정할지 고민도 많이 했고요.엄마랑 가보니 정이 스토리가 잘 만한 숙소는 못 고르고 어느 정도 위치도 좋고 좋은 곳으로 만들고 싶었어요.하지만 타이베이의 숙소는 거의 뒤졌고...


    >


    하나 도마리의 하나 0~20 하고 있는 곳도 소견보다 그렇게 시설이 안 좋아요.대한민국에서 룸컨디션을 소견하면 안됩니다.이렇게 해서 약간 감옥 같은 감정으로 다 쿨렁쿨렁 붙어있고 아주 저는 방 개수와 함께...저 녀석 신마 4성급으로 위치가 시몬 디은욕 2분 고리인 미드 타운 리처드슨 호텔로 선정했는데요.이 방이 저와 같으리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반드시 이 호텔은 좋은 방으로 예약해 주십시오. ↓저(나)의 하나, 나쁜 방으로 예약하지말아주세요. 돈 더 써도...좋은 방으로 예약해 주세요.그 이유는 체크인을 할 때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야 한다는 점입니다.싼 방은 엘리베이터의 환승을 같이 앞으로 짐을 어떤 비밀의 문으로 가서 카드 키로 연 뒤 계단에서 2층 정도 걸어서 올라가야 할 것이다. 처음 체크인 할 때 짐을 점원들이 들어 줄 거예요.근데 여기서 오는 현타. 뭐야 자기 호텔 왔어? 괴롭히는 거 아니야? 좀 그런 거 있잖아요 소공녀로 혼자 지내다 옥탑방? 그런 감정이었어요. 그래서 첫째방을 둘째날에는 다른 큰방으로 바꿨습니다.부모님과 여행을 가면 숙소는 좋은 곳으로 해야 한다.제가 SD카드를 던져서 사진이 다 날아가 버렸는데 내용에서 저희들 약 하나 묵었던 작은 방을 제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하나 8층은 방이었는데 5층에서 체크인 하고, 엘리베이터를 갈아탄 뒤(뒤)하나 6층으로 올라온 뒤 벽이라고 생각하던 곳이 갑자기 열리고 계단에서.. 걸어서 가다..그럼 또 자신의 건물이 스스로 옵니다. 뭐야, 뭐야... 여기 구조 이상해... 그 방 안에서 완전 마지막 방이었어요.근데 대만 숙소에는 창문이 없는 곳이 많대요안 열리고... 그 자신이 작은 창문이라도 있었으니 다행이다


    >


    하나단 공항에서 미드타운 리처드슨까지의 이동은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만. 엄마와는 명희택시가 좋습니다.그래야 피곤하지 않고 걱정하지 않고 징징대지 않는다... 갈 때 올 때 공항에서 시몬 딘까지 택시를 탔는데 하나 000대만 달러 정도에 거래되면 좋겠는데요.(공항에서는 불평 없이 직원 분들이 잡아 주이미 소.)의 미터로 찍으니 하나 200대만 달러 정도 저 왔어요 소리( 막혔어요 ㅠ)


    >


    택시 아저씨가 이런 껌도 주심.그리고 계속 번역기로 3초에 한번 말한 것?내가 알고 있는 China 앗~ 니하오.형... 런시니 혼마옷... 투오ミ오찌엔... 끝...


    >


    드디어 호텔에 도착했다.​


    >


    소견보다 시설은 좋았어요. 시원하고 로비도 깨끗하고 봉잉룸 4성급 호텔인 같은 감정을 느끼게 잘 해놨어요. 지하에는 식당이 몇 개 있어서 내부에 편의점은 따로 없고, 밖에 본가가 있어야 했어요.​​


    >


    엘리베이터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이에요.첫날 작은 방으로 옮겨타고 열심히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


    >


    이렇게 안착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


    >


    세면대가 밖에 자신 있어요. 세수할 때, 카펫에 다 튀기는데... 뭔가 팔팔하고 늘 그랬던 것처럼 슬리퍼를 신고 다녔어요...


    >


    방이지만, 조금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고, 어머니는 사다리 모양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침구는 이름 이뻤고... 직원 여러분도 신경써서 친절했어요.​​​


    >


    TV를 켰는데 스피커가 물에 빠진 것도 아닌데...응응..응응..이런 소리가 납니다. 3초 만에 곶 sound앞이 하나 도마리의 한두 만원 짜리의 퀄리티의 방?터프 후쿠 에어컨도 바로 침대 앞에 있게 내놓고 자면 목의 통증에 딱 좋은 구조요.작은 방은 묵지 말아 주세요 창문은 있었지만, 뷰가 철근뷰...공사도중 철근이 철근...그리고 바꿔치기 하나 넓은 방으로 둘째날 넓은 방


    >


    들어가자마자 큰 창문에 와락 왔다.먼지는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룸 컨디션 전날에 비하면 썩어버려서 갑자기 호텔에 묵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방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화장실도 깨끗했고, 넓고 세면장도 깨끗해 전부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창문이 있어서 시티뷰라 한숨 돌렸어


    >


    테이블도 있고 소파도 있었어요.더블베드 두 개가 있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하지만 방 이름을 모르겠어... 요기는 창문이 있는 방이 몇 개밖에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루 03호-다프니닷 ​


    >


    이렇게 운좋게 쌍무지개도 보고 행복하게 잤고...저 나름대로 좋은 숙박을 했습니다. 반드시 창문이 있는 방으로 주세요.창문이 없으니 답답하고 답답하고.저만 그런가요?폐쇄된 곳 별로 좋지 않아서 약간 공황이 하나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어쨌든 잘 묵고 온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대한민국 사람들이 많이 묵는 이유가 있어요.교통이 까다로워 밤늦게 다녀도 안전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